두세 달에 한 번씩은 체중 감량을 시도할 정도로 잘 찌는 타입이고 음식에는 항상 진심인 편인데요. 이번에는 식단 조절을 안 하면서 나름 만족스러운 몸무게 감량을 이어가고 있어요. 때문에 요요도 절대 없었고요.
보통은 샐러드만 먹으면서 운동을 겸하는데 이렇게 하면 탄수화물이 다량으로 들어갔을 때 전부 몸에서 저장을 하려고 하더라고요. 그러니까 2주를 관리하면 2주 안에 배로 찌는 거였죠. 한데 이번에 체중을 조절하는데 일등공신을 잘 찾아내서 꼭 실패를 반복하는 여러분들에게 공유해드리고 싶어요. 여자들의 평생 숙제를 함께 풀어나가보려고요.
저는 그동안 먹었던 보조제로 효과를 보지 못했어요. 그런데 이번에는 찐을 찾았거든요. 건강을 관리하면서 동시에 살을 빼기에 적합한 원료라는 게 있다는 걸 상상도 못했는데 포뉴의 내몸애착이 이걸 해내더라고요. 9중 복합기능성 성분인데 살 뺄 때 필요한 핵심원료 세 가지에 필수영양소 여섯 가지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그리고 주원료인 가르시니아 성분이 생체이용률이 높은 수용성이더라고요. 여기에 부원료를 통해 추가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거고 건강에 부담을 주지 않는 무화학 성분이라서 무난한 복용으로 이어졌던 것 같아요. 체지방 컷팅제를 찾아보고 먹어봤다면 이 기준에 해당이 되는 게 얼마나 큰 차이인지 바로 아실 거예요.
저는 솔직히 물에 잘 녹는 수용성과 녹지 않는 불용성 가르시니아로 나뉜다는 것도 이번에 알았어요. 그동안은 sns 대란 템이면 무조건 괜찮은 거라 생각했는데 효과를 보지 못했던 이유가 이 때문인가 봐요. 대다수의 판매처가 비교적 원가가 싼 지용성을 쓰는데 찾아본 것 중 유일하게 수용성을 담아내서 더 빨리 지방을 태우고 복부지방 감소에 좋은 거더라고요.
실제로도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은 인체시험을 통해 내장지방이나 힙, 허리둘레 감소에 도움을 준다는 결과를 인정받아 기능성 성분으로 꼽히는 거였고 한국 사람들에게는 특화된 원료였어요. 탄수화물을 주식으로 하기 때문에 이게 지방으로 바뀌는 걸 억제시켜준다고 하거든요. 밥을 안 먹는 걸 상상도 하기 싫은 저에게는 아주 필요한 거라 이번 선택에 더 만족도가 높았어요.
게다가 녹차추출물을 통해 몸매 라인을 관리하기도 좋더라고요. 카테킨은 체지방 컷팅제로 인기가 많고 콜레스테롤을 개선하는데도 좋다고 해요. 기름진 식사로 인해 혈관에 찌꺼기가 계속 쌓이게 되고 이로 인해 붓기가 지속되면 라인을 만드는 게 정말 어려워진다는데 여기에 주성분으로 함유가 되어있다 보니 제대로 케어를 시작할 수 있었어요.
뿐만 아니라 알로에전잎추출물이 배출을 돕는다고 해요. 변비는 살 뺄 때 어쩔 수 없이 찾아오는데 소모한 칼로리가 빠져나가지 않을 경우 체중 감소를 실패할 수 있기 때문에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게 무척 중요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따로 챙겨 먹지 않게끔 주성분으로 들어있어 마음에 들었고 여기에 혼합유산균이 9가지나 들어있어서 시너지를 더해줬어요. TV 틀면 요즘 유산균에 대한 이야기가 참 많았어요. 그만큼 장기능이 활성화돼야 몸의 전체적인 기능에 도움을 받는 거고 먹은 보조제도 소화 흡수를 통해 작용이 되는 건데 여러 가지를 한 번에 도움받을 수 있는 거라 아주 잘 선택했다는 확신이 있었죠.
그런데 이보다 더 괜찮다고 느꼈던 이유는 건강관리까지 동시에 할 수 있기 때문이었어요. 필수영양소는 아주 많지만 이 안에 셀레늄과 아연, 비타민C와 B6, 나이아신, 비오틴이 배합되어 있어요. 체내 면역기능이나 세포 보호, 분열 등을 돕고 체내 에너지대사를 활성화시키죠. 한데 합성적이지 않은 자연친화적인 원료로 부족함 없이 담아낸 거라 마음 놓고 살을 뺄 수 있겠더라고요.
시중에 여러 상품들을 비교해봐도 이렇게 영양공급까지 수월하게 가능한 보조제는 이것뿐이었어요. 그리고 화학적인 첨가물도 아예 들어있지 않아서 오랜 기간 복용해도 부담도 없겠더라고요. 너무 흔히 쓰이는 거라 위험성을 간과하고 있었는데 특히나 1일 섭취량이 많은 상품의 경우는 무화학이어야 하는 거였죠. 그런데 제가 산 체지방 컷팅제 문제가 될만한 건 배제시켰고 중국산 원료도 쓰지 않아 안심이 됐어요.
심지어 부원료도 과일 채소는 무려 40종이나 쓰였더라고요. 보통은 스무 가지 정도를 담아냈던데 관리 전보다 더 건강증진이 빠를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전부 유기농 농산물이라 품질도 신뢰가 됐고요. 여기에 살 뺄 때 꼭 필요한 성분이 9가지가 추가적으로 들어있다는 것도 만족스러웠어요.
식이섬유는 체중 감량에 꼭 필요한 건데 흰강낭콩추출물이 들어있어서 좋더라고요. 특히나 탄수화물의 흡수를 억제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이것저것 번거롭게 챙기지 않아도 될 것 같았어요. 게다가 신진대사 활성에 도움을 주는 그린커피빈추출물분말이나 기초대사량 증진에 좋은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 등의 조합도 만족스러웠죠. 이외에도 콜라겐, 히알루론산, 키토산 등 뷰티프로그램에서 많이 봤던 성분들도 들어가 있었는데요.
결정적으로 먹기 편하기 때문에 정착을 할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1일 2회 4정씩 먹는 건 부담일수밖에 없는데 소형 크기의 정제이기 때문에 이물감이 없더라고요. 만약 한 정씩 먹다 보면 물배 차고 속이 아팠을 것 같은데 무화학이라 순하고 헛배 부를 일도 없어서 다행인 것 같아요. 건강에 도움이 되면서 살까지 뺄 수 있는 것 치곤 너무 좋은 조건들이죠.
사실 운동이나 식단 조절로 살 뺀다는 건 정말 극단적이어야 하잖아요. 그런데 이번에 단기간으로 보조제를 챙겨 먹어보니 굶지 않으면서도 체중을 감량할 수 있다는 확신이 생겼네요. 케바케일테지만 저는 변비로 스트레스도 전혀 없고 굶으면서 초예민해질 필요도 없기 때문에 대만족이에요.
열심히 운동을 하면서 먹고 싶은 것을 참으면서까지 살을 빼기위해 노력을 하지만 맘처럼 빠지지않을 때는 체지방 컷팅제와 함께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먹어보니 꾸준하게 챙긴다면 분명 감량 효과는 커지고 요요에 대한 걱정을 줄일 수 있겠더라고요.
'건강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로바이오 생유산균 장 건강 지켜요 (0) | 2022.02.18 |
---|---|
임산부 철분제 복용시기 체크해요 (0) | 2022.02.16 |
변비에 좋은 유산균 갈아탔어요 (0) | 2022.02.10 |
그린 프로폴리스 효능 찾아봤어요 (1) | 2022.02.04 |
변비에 좋은 유산균 추천 캡슐형 좋네요 (0) | 2022.02.03 |